본문 바로가기

2017/12

(4)
[UE4] 동적 텍스처 Dynamic Material Instance매터리얼 및 텍스처 파라미터 만들기 : TextureSampleParameter2D해당 머터리얼의 인스턴스 생성. Construction Scriptstatic mesh 를 가져와 해당 메시의 매터리얼을 동적 매터리얼 인스턴스를 생성 Dynamic Material 에 설정한 파라미터 변경 파일에서 텍스처 만들기 : 참조 Rama's Victory plugin - https://wiki.unrealengine.com/File:VictoryPlugin.zip#include UTexture2D* Sample::Test( const FString& FullPath, int32& Width, int32& Height) {UTexture2D* LoadedTexture2D..
[Win API] Console project 콘솔 윈도우 버튼 제거최소, 최대 버튼HWND consoleWindow = GetConsoleWindow();LONG style = GetWindowLong(consoleWindow, GWL_STYLE );style = style & ~(WS_MINIMIZEBOX|WS_MAXIMIZEBOX);SetWindowLong(consoleWindow, GWL_STYLE, style); 닫기버튼HMENU closeMenu = GetSystemMenu(consoleWindow, FALSE);EnableMenuItem( closeMenu, SC_CLOSE, MF_BYCOMMAND|MF_DISABLED|MF_GRAYED); 비동기 키입력loop = TRUE;while(loop){if( GetAsyncKeyState(VK..
[C++] 시스템 클럭 밀리세컨드 얻기 #include using std::chrono;long long timeMili = duration_cast(system_clock::now().time_since_epoch()).count();
VS2017 OFFLINE 레이아웃 vs2017 설치파일 다운로드.커뮤니티 버전의 경우 vs_community.exe 설치 > vs_community.exe --layout d:\my_path --lang ko-KR--layout : 오프라인 캐시를 만들 디렉터리 지정 옵션--lang : 언어 --add : 워크로드, 콤포넌트 추가 --includeRecommended --includeOptional 15.3 이후 옵션--keepLayoutVersion : 레이아웃을 업데이트 없이 초기 버전으로 유지 --fix : 레이아웃 검사 --clean [path] : 이전 버전 항목 제거 워크로드 : https://docs.microsoft.com/en-us/visualstudio/install/workload-and-component-idsM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