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Unreal
[UE4] 디버그 로그 출력
chance
2017. 11. 13. 11:53
참고 : https://wiki.unrealengine.com/Logs,_Printing_Messages_To_Yourself_During_Runtime#Related_Tutorial
로그표시 콘솔
> showlog
기본 카테고리 로그
카테고리명 : LogTemp
UE_LOG(LogTemp, Warning, TEXT("message"));
Verbosity Levels
Fatal
Error
Warning
Display
Log
Verbose
VeryVerbose
CompileTimeVerbosityLevels
NoLogging : Fatal
All : VeryVerbose
별도 카테고리 정의
(.h)
DECLARE_LOG_CATEGORY_EXTERN( CategoryName, VerbosityLevel, CompileTimeVerbosityLevel)
(.cpp)
DEFINE_LOG_CATEGORY(CategoryName);
로그출력
UE_LOG( CategoryName, VerbosityLevel, TEXT("MESSAGE"));
UE_LOG(CategoryName, Level, TEXT("MESSAGE: %s"), *Actor->GetName());
화면상에 로그 출력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