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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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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ect sdk 이미지 얻기 #include IKinectSensor* pSensor;GetDefaultKinectSensor(&pSensor);pSensor->Open(); // SourceIColorFrameSource* pColorSource;pSensor->get_ColorFrameSource(&pColorSource); IDepthFrameSource* pDepthSource;pSensor->get_DepthFrameSource(&pDepthSource); IInfraredFrameSource* pInfraredSource;pSensor->getInfraredFrameSource(&pInfraredSource); // ReaderIColorFrameReader* pColorReader;pColorSource->OpenRea..
[OpenCV] Ball tracking 공을 트래킹하는 방법은 공의 색상을 이용하거나 고정된 화면에서 공을 추적하는 경우는 이전 프레임과의 비교를 통해 공을 추적한다. 공 트래킹을 위한 관련 메쏘드들을 정리한다. 원본이미지cv::Mat image = cv::imread(filename, 0); 리사이즈cv::Mat frame = cv::resize(image, (500, 500)); HSV 색상변환cv::Mat hsv_imagecv::cvtColor( frame, hsv_image, cv::COLOR_BGR2HSV ); 특정 색상 값을 마스크로 사용 : 색상 기반 트래킹cv::Mat mask;cv::inRange( hsy_image, cv::Scalar(160,100,100), cv::Scalar(179,255,255), mask); 기타 색..
[UE4] 유리 매터리얼 Translucency Blend Mode : TranslucentLighting Mode : Surface ForwardShading 색상 IOR : 굴절지수공기 : 1.00물 : 1.33얼음 : 1.31유리 : 1.52다이아몬드 : 2.42 프레넬 ( Fresnel ) :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빛의 세기가 달라지는 현상
[UE4] 레벨 스트리밍 레벨 구성 : 메뉴>창>레벨각각 맵을 작성하고, 퍼시스턴트 레벨에 추가해 준다.파란색 원이 표시된 항목은 스트리밍 방법이 블루프린트 이고, 없는 항목은 항상 로드되는 항목. 스트리밍 방법 변경은 각 맵 선택후 스트리밍 방법변경 메뉴를 통해 설정 BeginPlay 시에 모든 액터가 배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캐릭터가 허공으로 떨어져 버리게 되므로, 별도의 커스텀 이벤트를 통해 레벨 로드됨을 알린다. 퍼시스턴트 레벨특정 이벤트 발생시(트리거, 키입력 등) 레벨을 스트리밍 한다. 스트리밍된 레벨 블루프린트스트리밍된 레벨에 배치된 PlayerStart 액터로 캐릭터의 위치를 변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