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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UE4] 레벨 스트리밍

레벨 구성 : 메뉴>창>레벨

각각 맵을 작성하고, 퍼시스턴트 레벨에 추가해 준다.

파란색 원이 표시된 항목은 스트리밍 방법이 블루프린트 이고, 없는 항목은 항상 로드되는 항목.



스트리밍 방법 변경은 각 맵 선택후 스트리밍 방법변경 메뉴를 통해 설정



BeginPlay 시에 모든 액터가 배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

캐릭터가 허공으로 떨어져 버리게 되므로, 별도의 커스텀 이벤트를 통해 레벨 로드됨을 알린다.



퍼시스턴트 레벨

특정 이벤트 발생시(트리거, 키입력 등) 레벨을 스트리밍 한다.




스트리밍된 레벨 블루프린트

스트리밍된 레벨에 배치된 PlayerStart 액터로 캐릭터의 위치를 변경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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