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Unreal

[UE4] 디버그 로그 출력

참고 : https://wiki.unrealengine.com/Logs,_Printing_Messages_To_Yourself_During_Runtime#Related_Tutorial



로그표시 콘솔

> showlog


기본 카테고리 로그

카테고리명 : LogTemp

UE_LOG(LogTemp, Warning, TEXT("message"));



Verbosity Levels

Fatal

Error

Warning

Display

Log

Verbose

VeryVerbose


CompileTimeVerbosityLevels

NoLogging : Fatal

All : VeryVerbose



별도 카테고리 정의

(.h)

DECLARE_LOG_CATEGORY_EXTERN( CategoryName, VerbosityLevel, CompileTimeVerbosityLevel)


(.cpp)

DEFINE_LOG_CATEGORY(CategoryName);



로그출력

UE_LOG( CategoryName, VerbosityLevel, TEXT("MESSAGE"));

UE_LOG(CategoryName, Level, TEXT("MESSAGE: %s"), *Actor->GetName());




화면상에 로그 출력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

'프로그래밍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Dedicated Server  (0) 2018.05.31
[UE4] Using Static Library  (0) 2018.03.16
[UE4] VR 컨트롤러 IK  (0) 2018.01.24
[UE4] 관람자 화면  (0) 2018.01.04
[UE4] 동적 텍스처  (0) 2017.12.18
[UE4] 유리 매터리얼  (0) 2017.10.15
[UE4] 레벨 스트리밍  (0) 2017.10.15
[UE4] UI 관련 내용  (0) 2017.09.26
[UE4] 폰트  (0) 2017.09.26
[UE4] C++ 에셋, 오브젝트 레퍼런싱/객체생성  (1) 2017.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