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 https://wiki.unrealengine.com/Logs,_Printing_Messages_To_Yourself_During_Runtime#Related_Tutorial
로그표시 콘솔
> showlog
기본 카테고리 로그
카테고리명 : LogTemp
UE_LOG(LogTemp, Warning, TEXT("message"));
Verbosity Levels
Fatal
Error
Warning
Display
Log
Verbose
VeryVerbose
CompileTimeVerbosityLevels
NoLogging : Fatal
All : VeryVerbose
별도 카테고리 정의
(.h)
DECLARE_LOG_CATEGORY_EXTERN( CategoryName, VerbosityLevel, CompileTimeVerbosityLevel)
(.cpp)
DEFINE_LOG_CATEGORY(CategoryName);
로그출력
UE_LOG( CategoryName, VerbosityLevel, TEXT("MESSAGE"));
UE_LOG(CategoryName, Level, TEXT("MESSAGE: %s"), *Actor->GetName());
화면상에 로그 출력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
'프로그래밍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Dedicated Server (0) | 2018.05.31 |
---|---|
[UE4] Using Static Library (0) | 2018.03.16 |
[UE4] VR 컨트롤러 IK (0) | 2018.01.24 |
[UE4] 관람자 화면 (0) | 2018.01.04 |
[UE4] 동적 텍스처 (0) | 2017.12.18 |
[UE4] 유리 매터리얼 (0) | 2017.10.15 |
[UE4] 레벨 스트리밍 (0) | 2017.10.15 |
[UE4] UI 관련 내용 (0) | 2017.09.26 |
[UE4] 폰트 (0) | 2017.09.26 |
[UE4] C++ 에셋, 오브젝트 레퍼런싱/객체생성 (1) | 2017.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