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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UE] RunUAT(Unreal Automation Tool) 관련 파라미터

스크립트 위치

Engine/Build/BatchFiles/RunUAT.Bat

 

빌드 종류

BuildGraph
BuildPlugin
BuildCookRun

BuildGraph : 엔진빌드
BuildPlugin : 플러그인
BuildCookRun : 컨텐츠

엔진빌드는 [UE4] 언리얼 엔진 빌드 (tistory.com) 포스트 참조.

 

 

플러그인 빌드

플러그인 위치

-plugin="c:\full_path\plugin.uplugin"

.uplugin 파일을 포함한 전체 경로를 입력

 

타겟 플랫폼

-targetplatforms=Win64+Android

 

빌드한 플러그인 출력 폴더

-package="c:\output"

플러그인이 생성될 폴더를 입력

 

예)

Engine\Build\BatchFiles\RunUAT.bat BuildPlugin -plugin="D:\Project\Sample\Plugins\PluginSample\PluginSample.uplugin" -targetplatforms=Win64+Android -package="C:\Users\user\Downloads\Output" -rocket

 

 

 

컨텐츠 빌드

플랫폼

-platform=Android
-cookflavor=ASTC

 

컴파일 여부

-compile
-build

-nocompile
-nocompileuat
-nocompileeditor
-skipbuildeditor

 

-maps=AllMaps

 

쿠킹, 스테이징, 패킹

-cook
-stage
-pak
-package
-compressed
-prereqs

 

배포폴더

-archive
-archivedirectory=${배포폴더}

 

쿠킹, 스케이징 건너뛰기

-skipcook
-skipstage

 

패치생성

-generatepatch
-basedonreleaseversion=1.0

 

안드로이드 apk 빌드 예시

/home/user/UnrealEngine/Engine/Build/BatchFiles/RunUAT.sh \
    BuildCookRun \
    -target=HelloWorld \
    -project="/home/user/project/HelloWorld.uproject" \
    -platform=Android \
    -cookflavor=ASTC \
    -package \
    -nop4 \
    -utf8output \
    -iostore \
    -pak \
    -compressed \
    -prereqs \
    -cook \
    -stage \
    -build \
    -archive \
    -archivedirectory="/home/user/project/output" \
    -clientconfig=Development

 

obb/apk 통합

DefaultEngine.ini
[/Script/AndroidRuntimeSettings.AndroidRuntimeSettings]
bPackageDataInsideApk=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