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위치
Engine/Build/BatchFiles/RunUAT.Bat
빌드 종류
BuildGraph
BuildPlugin
BuildCookRun
BuildGraph : 엔진빌드
BuildPlugin : 플러그인
BuildCookRun : 컨텐츠
엔진빌드는 [UE4] 언리얼 엔진 빌드 (tistory.com) 포스트 참조.
플러그인 빌드
플러그인 위치
-plugin="c:\full_path\plugin.uplugin"
.uplugin 파일을 포함한 전체 경로를 입력
타겟 플랫폼
-targetplatforms=Win64+Android
빌드한 플러그인 출력 폴더
-package="c:\output"
플러그인이 생성될 폴더를 입력
예)
Engine\Build\BatchFiles\RunUAT.bat BuildPlugin -plugin="D:\Project\Sample\Plugins\PluginSample\PluginSample.uplugin" -targetplatforms=Win64+Android -package="C:\Users\user\Downloads\Output" -rocket
컨텐츠 빌드
플랫폼
-platform=Android
-cookflavor=ASTC
컴파일 여부
-compile
-build
-nocompile
-nocompileuat
-nocompileeditor
-skipbuildeditor
맵
-maps=AllMaps
쿠킹, 스테이징, 패킹
-cook
-stage
-pak
-package
-compressed
-prereqs
배포폴더
-archive
-archivedirectory=${배포폴더}
쿠킹, 스케이징 건너뛰기
-skipcook
-skipstage
패치생성
-generatepatch
-basedonreleaseversion=1.0
안드로이드 apk 빌드 예시
/home/user/UnrealEngine/Engine/Build/BatchFiles/RunUAT.sh \
BuildCookRun \
-target=HelloWorld \
-project="/home/user/project/HelloWorld.uproject" \
-platform=Android \
-cookflavor=ASTC \
-package \
-nop4 \
-utf8output \
-iostore \
-pak \
-compressed \
-prereqs \
-cook \
-stage \
-build \
-archive \
-archivedirectory="/home/user/project/output" \
-clientconfig=Development
obb/apk 통합
DefaultEngine.ini
[/Script/AndroidRuntimeSettings.AndroidRuntimeSettings]
bPackageDataInsideApk=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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